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파이프라인

핸드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으로 돈 버는 사이트-럼블(rumble)

by cksl9508 2021. 4. 2.

요즘은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해외에 비해 국내는 이용자 수의 제약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기에, 해외 사이트에 나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함으로써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어요.

 

Rumble

 

Rumble

Rumble is your rights management video platform. Host, distribute and monetize all your professional, social and viral video.

rumble.com

럼블은 각종 SNS와 유튜브를 연동하여 나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져있지 않아서 생소할 수도 있지만, 잘 올린 동영상 하나로 50$이상의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알짜배기 사이트에요.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회원가입을 한 다음 수익을 지급받을 계좌를 연동합니다.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페이팔(Paypal) 등의 수단이 필요한 점 참고하세요.

 

회원정보를 모두 채웠다면 바로 동영상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동물이나 음식 등 영상 제작 업체에서 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 짧은 영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또는 신기하거나 귀여운 반려동물 영상이 주로 인기 게시물에 노출되고 있어요.

 

제목과 설명 문구는 간단하게 구글 번역기를 활용해서 영어로 번역하여 작성해도 상관 없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 태그까지 작성해서 업로드를 하다 보면 유입이 조금씩 생기고, 수익이 쌓이게 됩니다.

 

물론 이미 많은 팬덤을 확보해놓은 등록자들에 비해서 신규 가입자는 자리를 잡는 데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영상 한 두개 등록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분이면 충분하죠. 하루에 3분씩 두 달만 업로드 해보세요. 제법 쏠쏠한 수익을 얻어갈지도 모릅니다.

'디지털노마드 > 파이프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몽 전자책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0) 2021.04.09

댓글